대전_관저동맛집)삼겹살 먹기 좋은 마치광장 화통삼! :: 개발/일상_Mr.lee

대전_관저동맛집)삼겹살 먹기 좋은 마치광장 화통삼!

Posted by Mr.mandu.
2017. 9. 18. 19:40 일상/음식

안녕하세요 ~!

오늘은 관저동 마치광장에 다녀왔습니다.

저녁을 뭐먹을까 하다가 ~ 고기! 삼겹살!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그래서 찾아가게된 화통삼!

화통삼...

과연 관저동맛집이었습니다...굿! 

화통삼의 뜻은? 화덕 통삼겹 돌판구이!



위치는 마치광장에서 약간 위로 올라오셔야 합니다.

저는 이 위치또한 마음에 들었습니다.

먼가 캠핑온 기분도나고 자리가 참 좋았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포스팅 아래에 첨부하겠습니다.




실제로 안에 들어가보니 ! 

굉장히 넓어 관저동 회식 및 각종 모임으로도

참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제 자리를 딱 잡고 관저동맛집 화통삼을 즐겨보겠습니다.

바로 창가쪽 자리! 진짜 어디 놀러와서 먹는기분이 났습니다.

날도 선선하고 고기 구워먹기 좋은 날씨 였습니다.




자리를 잡고 ~ 뭐가 있나 이리저리 둘러보았는데요

귀중품을 보관 할 수 있는 보관함!

그리고 셀프 반찬 코너!

여기서 제 눈에 들어온 것은 

반찬통의 뚜껑을 덮어두었던 모습!

그리고 도구가 위에 있고! 이 모습을 보고~

아 먼지가 들어가지 않겠구나! 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청결상태에 디테일하게 신경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또 발견된 다른 요소! 아이들 놀이방이 있었습니다.

넓은 실내 뿐만아니라 아이들 놀이 공간이 있어서 

어린 자녀를 둔 가족분들도 오셔도 괜찮겠네요.



다음은 화통삼의 메뉴판!

저는 삼겹스페셜을 먹기로 결정!

고기가 모두 국내산이라는 점도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삼겹스페셜에 포함되어있는 떡갈비, 소시지, 새우 그리고 삼겹살

저번주에 대하를 먹었지만...이것저것 많이 있어서 삼겹스페셜에 먼가 끌렸네요 ㅋㅋ

삼겹살이 아주 도톰하니 딱 제 취향이네요 ^^



그리고 각종 소스까지!

카레, 고추장, 쌈장, 와사비 소스가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와사비 소스와 고추장 소스를 주력으로 먹었습니다.

별로 생각지도 않았는데 무척 맛있다는....ㅋㅋㅋㅋㅋ




이제 준비는 완료되었다!

아 또 먹고싶네요 ㅠㅠ


그리고 직원분들이 고기를 뒤집어 주시고 ~

계속 신경 써주십니다.

요즘 고기 구워 주는 음식점 가보면 참 편하다는걸 알수있잖아요?

화통삼도 참 친절하고 편하게 고기 먹게 도와주십니다^^



이렇게 준비가되서 약간의 시간이 흐른뒤...?

불쇼가 시작됩니다.

처음에는...제 뒤테이블에서 불이 화~~악 나서 깜짝 놀랬네요 ㅋㅋㅋ

우리테이블도 시작된 불쇼!



제 친구가 찍은 불쇼 영상 입니다 ^^



이제 삼겹살, 새우, 떡갈비, 모두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삼겹살이 오통통한 부드러운맛이었습니다.

무슨...느낌이신지 아실려나?ㅋㅋㅋㅋ

담백하니 맛있었습니다.




고기도 고기지만

밑에 깔린 음식들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부추, 계란, 새우 , 소시지, 떡갈비, 버섯!!!! ㅠㅠㅠ



이렇게 먹고난뒤....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다른 부위도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이번엔 바로 항정살!

제가 항정살을 참 좋아하거든요 ㅋㅋㅋㅋ


그리고 또 마음에 들었던점은

항정살이 다 잘라서 나오지 않고 덩어리로 나와요

그리고 불판 위에서 잘라서 올려주십니다.

항정살은 정말 취향저격!!!!!!!!!!




이렇게 먹고 볶음밥까지!!!

그리고 사장님께서 너무 유쾌하셔서 재미있고!

정말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관저동 맛집으로 저장!ㅋㅋㅋㅋ

관저동 삼겹살 먹으러가면 화통삼을 또 갈거 같네요.

그럼 모두 즐거운 식사 하세요!


아! 그리고 화통삼 들리기전에 영업시간은 알고가세요!

제가..맛집 찾아가서 영업시간 아닌데 간적도 간혹 있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