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_둔산동_맛집)육회, 사시미, 육사구이 :: 개발/일상_Mr.lee

대전_둔산동_맛집)육회, 사시미, 육사구이

Posted by Mr.mandu.
2016. 4. 20. 21:30 일상/음식

안녕하세요 ~! 저녁식사 이후에 배는 부르고 술안주는 먹고 싶고...

참 애매한 상황이죠? 이때 사람들은 육회를 찾습니다 ㅋㅋㅋ 물론 회도 먹죠....

오늘 소개 할 곳은 둔산동, 둔산여고 근처에 위치하는 육회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름은 육사구이 입니다. 

근처에 제가 포스팅한 국돼리아도 위치해 있습니다^^ 

한 길에서 포스팅을 또 다시 하게되다니.... 둔산여고 근처에는 참 맛집이 많은것 같네요 


둔산동 술집 거리에 육회집이 2~3개 더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저는 주로 육사구이!를 갑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여기가 제일 괜찮아요....^^






앞문은 다음과 같이 생겼습니다.

 가게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뉴판은 벽에 붙어 있어요 ~ 낙서가 먼가 분위기를 더 좋게 하네요

제가 먹어본것은 ~ 육회 B, 육회 C를 먹어봤습니다.

우선 육회 C를 주문해보겠습니다.


육회C 등장!!

일반 육회집은 접시 한곳에 전부 나오잖아요??? 하지만 여기는 특이하게 

개인당 한접시로 나옵니다. 혼자 먹기에는...양이 많아요.. 가서 남겼답니다. ㅠㅠ

제 생각에는 여자 두분이서 저렇게 먹기 힘들듯 해요!



클로즈~~~~

계란이 너무 동그래서 터치고 싶네요 ㅋㅋㅋㅋ

저때는 남겼는데... 또 다시 먹고 싶네요..


이것은 이전에 방문했을때 찍은 육회 B!

육회와 육사시미가 같이 나와서 양이 정말 푸짐해요 ~


배가 부르고 술은 먹고싶고

조용히 얘기하면서 먹을 수 있는 육사구이 입니다.



맛 : 8 (육회집 어디든 그렇지만 날에 따라 신선함은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욤)
가격 : 8 (비싸다면 비싸다고 할수 있지만....양이 많으니 ~ 이해하세요! 사실 비싼건도 아니죠...)
분위기 : 8 (2~3명이 가기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실내가 좁아서 단체로 가기에는 부담스러워요)
청결도 : 6 (음....화장실을 나가 돌아가야 해요 ㅠㅠ)
술 안주 : 10 (기가맥힘)

(10점 만점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