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_호미곶)물회 맛집!!! 물회전문 충청도 식당 :: 개발/일상_Mr.lee

포항_호미곶)물회 맛집!!! 물회전문 충청도 식당

Posted by Mr.mandu.
2017. 8. 19. 16:16 일상/음식

안녕하세요 ~!

현재 4박 5일 배낭여행 중입니다. ㅋㅋㅋㅋㅋ

지금은 포항 호미곶 이고요 ~~~ 그리고!!!!

여행하면서 빠질수 없는것이 바로 음식! 맛집 탐방!!!


배낭여행이라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드디어.....호미곶...에! 도착 하였습니다.

대전에서 출발하여 호미곶 까지온 내용들은 제 블로그에 적어두었습니다.


>>>>>>>>포항여행_버스를 이용한 구룡포, 호미곶 여행<<<<<<<<


이제 제가 먹었던 물회집을 소개합니다!



버스타고 내리면 물회집이 굉장히 많아요.

사실 저는 구룡포에서부터 계속 물회가 먹고싶었거든요....꼭..먹고싶다..물회!

그중에서 선정한 물회집은!!!!

'충청도 회 식당' 입니다.

나름 많이 검색해보고 괜찮을 곳을 찾아가려고 하였는데요.

한번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에 들어오는 문구는

물회, 회덮밥을 먹으면 매운탕을 드린다는 사실!!!



안에 들어가보니 사람이 제법 있었어요

저희는 점심시간 살짝 전에 갔거든요.

그리고 여기말고 앉아서 먹을수 있는 방?같은 곳이 있는데요

제법 넓었습니다.





충청도 회 식당의 메뉴판!!!

저희는

자연산 물회와 회덮밥을 주문하였습니다.

나중에 다시한번 가게 된다면 오징어물회도 한번 먹고싶네요.



뚜두둥~!

음식이 나왔습니다!!

물회, 회덮밥, 매운탕까지!!!

밑반찬도 제법 알차게 나왔습니다.



사진을보니... 또다시 입맛을 다시게 되네요

회덮밥안에 회가 굉장히 많았어요.

그래서 더더욱 좋았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쫌...빨갛게 보이긴하지만

물회 강추입니다. 엄청 맛있게 먹었거든요.

회도 정말 듬뿍들어있고!



물회 먹고싶어서 현기증 날 지경.......

바로 시식에 들어가기위해 열정을 부리고 있습니다.



샤샤샤샤샥~~!!! ㅋㅋㅋㅋㅋ

영상으로 찍힌줄도 몰랐는데

이런 영상도 있네요 ㅋㅋㅋ

1초 짜리라서 한번 웃고 가세욤 ^^



맛 : 7 (물회라고 하면 다들 생각나는 맛 있잖아요? 거기에서...먼가 다른 소스가 겸비되었는데 그게 잘 모르겟네요)

가격 : 8 (관광지, 극성수기 뭐 이런거 따지면 적당한 가격이라 생각됩니다.)

분위기 : 7 (사람 많을 시간때가면 시끄러울것 같긴한데 시원하고 좋았어요)

청결도 : 8 (물회먹기전 현기증날거같아서 청결도 파악 불가...)

술 안주 : 8 (술안주 참 좋습니다. 점심이라서 안먹었을뿐...아 먹고싶다..)

----(10점 만점 기준)---


포항 배낭여행!

>>>>>>>>포항여행_버스를 이용한 구룡포, 호미곶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