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_복수동_맛집)복수동 아구찜, 진성아구찜 :: 개발/일상_Mr.lee

대전_복수동_맛집)복수동 아구찜, 진성아구찜

Posted by Mr.mandu.
2016. 4. 9. 20:50 일상/음식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맛집을 포스팅하겠습니다. ㅋㅋ

하...프로그래밍을 포스팅해야하는데... 요즘 맛집 포스팅을 너무 많이 하네요 ㅠㅠ


오늘의 포스팅은 아구찜!!!! 복수동에 있는 진성 아구찜입니다.

정말! 개인적으로 자주가는 집인데요~

맛에 비해..손님들이 오던 사람만 온다는 단점(?)이 있어서

제가 포스팅을 합니다. ㅋㅋㅋ 하하 사장님을 도우고 싶단 심정에...


위치는 복수동 서부경찰서 근처 입니다. 아마 서부경찰서에서 아래의 간판이 보이실 겁니다. 






서부경찰서에서 보일것이라는 그 간판!

솔직히 간판은 허름하지만... 맛은 굿입니다!! 제가 인정합니다!ㅋㅋㅋ

친구들을 데려와야 하는데 아직 한명도 못데려왔네요...

주로 가족끼리 많이 가거든요 ~





가게에 들어가기전에 위의 사진처럼 간판이 보일 것입니다.

이렇게 사진을 올린 이유는 진성 아구찜이 이 상가에 지하에 있습니다.

그래서 이 간판을 보시거 내려 가셔야 합니다!

지하에 있다고 해서 안좋게 생각하지 마세요 ㅠㅠ 다시한번 맛은 강조 드립니다!




복수동의 진성아구찜은 메뉴판이 따로 없고 ~

벽을 보시면 메뉴판이 있습니다.

제가 먹어본 것이~~

아구찜, 해물찜이네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아구탕도 한번 먹어보고 싶단 생각이 드네요

저는 아버지, 어머니, 저 이렇게 3명이서 아구찜 대를 시켰습니다.

저희가 쫌 잘 먹거든요 ㅋㅋㅋ 그리고 가족식사하기에도 별 부담없는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아구찜 대가 나왔습니다.

아 저위에 보이는 고기...? 이름이 있었는데 잊어 버렸어요.. 곤약...?이던가?ㅋㅋㅋ

저는 항상 맛있게 먹는데 어머니는 별로 안좋아 하시더라고요???

진짜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얼핏 소주도 보이는데요 ^^ 술안주로도 참 맛있습니다.

그래서 친구들을 꼭 데려오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아구찜을 싹싹 다 먹고 밥을 볶아 먹었어요 ~ ㅋㅋㅋ

항상 볶음 밥은 별미죠


아, 그리고 아구찜이라는게 바로 나오는게 아니라서 예약하고 가는걸 추천합니다. 보통 2~30분 정도 걸리는거 같더라고요???

전화번호 : 042-586-5979 입니다.

또 아이들과 같이가도 좋은게 ~ 놀이방도 있어요 ㅋㅋㅋ

많이 알려지지 않은것 같지만 갖출것은 다 갖추어져 있습니다.

물론 깨끗하고요~~!





제가 좋아하는 집이라 솔직히 평가가 필요 없지만 해보겠습니다~


맛 : 10 (원래 생선은 잘 안먹지만 아버지추천으로 아구찜을 먹게되었는데 참 좋네요. 그리고 먹기가 참 편해요!)

가격 : 9 (친구와 둘이오면 15,000, 3명이면 중짜리 22,000 괜찮지 않나요??)

분위기 : 10 (아직은 사람이 그렇게 많이 오지않아서 개인적으로 참 좋네요)

청결도 : 10 (평수도 넓고~ 아는사람만 와서 깨끗해요)

술 안주 : 10 (말이 필요 없고 기가맥혀요)

----(10점 만점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