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_정림동_맛집)서구 정림동 한우 - 한우명품관 :: 개발/일상_Mr.lee

대전_정림동_맛집)서구 정림동 한우 - 한우명품관

Posted by Mr.mandu.
2016. 4. 23. 20:50 일상/음식

타핫! 오늘은 소고기를 먹는 날입니다.^^*

먹기도 전에...엄청 기대했어요~ 아 생각만해도 입안에서 부드러운 맛이 느껴지네요


오늘의 음식점은 정림동에 한우명품관 이라는 곳입니다.

위치는 정림동 롯데슈퍼? 바로 옆에 있어요 ~ 정림동 시장쪽으로 들어오셔야 합니다.


한우명품관의 특징은 한우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점이네요.


아래의 사진은 가게 간판 입니다.




저는 한 8시쯤 갔는데 사람이 많아서 딱 1자리 남았더라고요??

 동네라고해서 솔직히 사람 없을 줄 알았는데

굉장히 많았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스티커도 많이 붙였네요...

가게 실내 모습입니다.

뜨뜻하게 앉아서 고기 먹기 좋은 분위기 입니다.! 

오시는분들은 거의 가족, 어르신 모임??이었습니다.

젊으신분들은 그렇게 많지 않아요!


메뉴판 입니다. 당연히 금연이고요! 요즘 전부! 금연이죠?ㅋㅋㅋ

음~~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건 한우암소특부수위를 드세요!

저는 한우암소특수부위 3, 한우암소부위2 이렇게 시켜 먹었는데

한우암소는 솔직히..질겨요 ㅠㅠ


한우암소특수부위 입니다.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악 배고파




드디어 시식을 시작했습니다.

소고기는 피가 철철 흘러도 색만 변하면 바로 드시는거 알고 계시죠???

야채랑 같이 드시면 더 맛있어요!


바로바로바로바로 막막막 먹어야 하기때문에 손이 바쁩니다 ㅋㅋㅋ

너무 많이 올려드시지 마세욤..질겨져요 ㅠㅠ

그리고 선지국이 나오는데 술안주로 정말 좋더라고요???선지도 부드럽고!


맛 : 7 (한우암소특수부위만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전체적인 맛은 우수하다고 볼 수는 없네요)

가격 : 10 (그래도 나름 만족할 만한 가격입니다. 단체로가면 딱 좋을것 같아요)

분위기 : 9 (저는 친구 6명이서 갔는데 서로 얘기하고 먹기 딱 좋았어요! 막 시끄럽지도 않고..)

청결도 : 8 (흠잡을게 없습니다...)

술 안주 : 10 (하....위에도 언급했지만..생각하면 자꾸자꾸 먹고싶네요)

----(10점 만점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