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광장시장 육회, 탕탕이 거리(골목) 방문기_창신육회 :: 개발/일상_Mr.lee

종로 광장시장 육회, 탕탕이 거리(골목) 방문기_창신육회

Posted by Mr.mandu.
2020. 7. 5. 15:00 일상/음식

안녕하세요.

이제 휴가철이 다가오고있네요.

해외로 휴가계획 잡으신분들은 올해는 못갈듯 싶네요.


이제 광장시장에대해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인사동 쌈지길을 구경하고 도보로 광장시장을 다녀왔습니다.

종로 금은방 거리를 지나고나니 바로 보이더군요.

위치는 종로5가역하고 가깝습니다.

광장시장에는 정말 먹거리가 많죠.

시장 한가운데서 먹을수도 있습니다.

떡볶이, 잔치국수, 회, 마약김밥 등등 여러가지 음식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광장시장의 또다른 유명한 음식! 육회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광장시장을 쭉 둘러보다가 '창신육회'라는 음식점을 들어갔습니다.

날이 더워서 밖에서 먹기에 힘들거같아 가게안으로 들어왔네요.

육회, 탕탕이 음식점이 많이 모여있는 곳이 있는데

작은 골목길에 뭉쳐져 있습니다. 

아마 찾지못하고 지나치는 사람람들이 제법 있을것도 같네요.


창신육회 메뉴판 입니다.

근처 육회, 탕탕이 음식점의 가격이 대부분 비슷할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육회비빔밥 하나와 탕탕이를 시켰습니다.


기본 밑반찬 입니다.

소고기국 정말 맛있죠.

술안주로 정말 딱입니다.


포스팅을 하면서도 사진을 보면 또 먹고 싶네요.

둘이서 탕탕이와 육회비빔밥을 다 먹지 못하였습니다.

양이 많았습니다.

맛은 두말할것도 없이 맛있었습니다.

정말 다음에 또 가고싶네요.


혹시 창신육회를 방문하시는 분은 영업시간을 알고 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 ~ 토요일 : 9:00 ~ 20:20

일요일 : 9:00 ~ 20:00 입니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저는 나들이로 서울을 여행하고 있습니다.

광장시장 이외에도 서울의 여러곳을 들렸습니다.

[일상/음식] - 신길동 매운 짬뽕 후기)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 체험 추천!

[일상/음식] - (실제 101번지 후기) 서울 남산 돈가스 방문 _ 맛 평가

[일상/여행,체험] - (서울역에서 남산 대중교통) 남산케이블카 좌물쇠 가격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