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마동 휴리움근처 맥주집 세계맥주(피자찾으시는분) :: 개발/일상_Mr.lee

갈마동 휴리움근처 맥주집 세계맥주(피자찾으시는분)

Posted by Mr.mandu.
2020. 7. 9. 21:55 일상/음식

안녕하세요.

지인이 갈마동쪽에 살아서 갈마동에 자주 가는데요.

은근 휴리움 아파트쪽에 맥주집이 별로 없더라고요.

편의점에서 맥주를 사서 먹기도하고...


그래서인지 휴리움 아파트 근처를 갈때마다 여기를 가는것 같네요.

갈마동 휴리움아파트 근처 엔딩 세계맥주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술을 드시고 피자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싶네요.

술마시면 꾸덕한게 땡기거든요.


처음에는 그냥 세계맥주 체인점인줄 알았는데

'엔딩'이라는 글자가 숨어있었네요.


사진이 약간 짤렸네요.

클라우드, 카스 등 국산맥주는 3,900원부터 시작합니다.

테라는 2,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외국 맥주의 최소금액은 4,900원부터 시작하네요.

가볍게 먹기 좋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메뉴판 입니다.

저는 '엔딩'을 방문할때마다 피자를 먹었습니다.

술마시고 2차는 먼가 꾸덕한 피자가 땡기더라고요.

하지만 여러가지 마른안주로 먹태, 황태, 노가리, 사우나 오징어 등이 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마른안주는 안먹어봐서 다른 말씀을 못드리겠네요.

피자 모습입니다.

불고기피자, 치즈피자 이렇게 나와있는게 아니라

메뉴판에 '피자'라고 나와있어서 어떤 피자인지 궁금해서 시켰지만

사실 다른 마른안주의 가격이 거의 10,000원대이기 때문에도

피자를 시켰습니다.


솔직히 기대를 안했는데 맛있습니다.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적당한것 같습니다.

12,000원이라는 가격이 비싸다고 싸다고도 말할수 없을것 같네요.


그래도 갈마동 휴리움 아파트 근처에 맥주집이 하나 있어서

지인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있습니다.

가면 항상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