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맛집_다담곤드레)동탄곤드레밥 고급한정식 부럽지 않네요 :: 개발/일상_Mr.lee

동탄2맛집_다담곤드레)동탄곤드레밥 고급한정식 부럽지 않네요

Posted by Mr.mandu.
2017. 11. 10. 16:37 일상/음식

안녕하세요.

동탄2 신도시로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바로 장소는 동탄2맛집! 다담곤드레밥집 입니다.

오랜만에 곤드레밥 먹을생각하니 막 배고프기 시작했습니다.

곤드레밥 샥샥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거든요.




동탄2맛집! 다담곤드레는 입구도 널널해서 주차하기도 참 편했습니다.

가족식사하는 분위기에 알맞아서

할아버지, 할머니, 친척들과 와도 무리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실내에 들어서니 약간 놀랬습니다.

인테리어가 고급한정식 부럽지 않았습니다.

먼가 기분도 더 업 되는거 같았습니다.



자리에 않고 메뉴를 봤습니다.

곤드레, 감자전, 황태구이, 불고기 등 메뉴가 의외로 많았습니다.

그리고 어린이밥도 따로 있어 흐뭇했습니다.

가격도 적당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곤드레 정식을 시키고 기다리고 있으니

먼저 나온 시레기국! 먼저 속을 달래고 좋더라고요.





그리고 차차 하나둘씩 나오는 반찬들!

반찬들도 맛있어서 그냥 밥에 같이 먹어도 밥이 잘들어갔습니다.

밥도둑이네요. 

다담곤드레 동탄점! 동탄2맛집 이네요.




동탄2맛집 다담곤드레의 맛깔나는 소스들 입니다.

곤드레밥과 잘 어우러져 참 맛있네요.

요즘 집에서 음식도 잘 안해먹는데...집밥 보다 더 집밥처럼 먹고있습니다.




그리고 샥샥 비벼서 김에 싸먹으면 굿입니다.

곤드레밥 추억의 음식으로 되는거 같아서 감회가 새로웠네요.

동탄2맛집 다담곤드레! 한번쯤 방문해도 좋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7.11.1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031-375-955

경기 화성시 동탄면 풀무골로106번길 8

매일 09:00 -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