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 봉명동 상무초밥] 점심특선 가성비 정말 좋은곳 ! 추천추천 :: 개발/일상_Mr.lee

[유성 봉명동 상무초밥] 점심특선 가성비 정말 좋은곳 ! 추천추천

Posted by Mr.mandu.
2023. 2. 7. 14:13 일상/음식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음식점 추천을 드립니다.

 

사실 음식점 포스팅을 해도 대충 소개하는 글 정도였지만

이번에는 정말 추천드립니다.

 

제가 유성에 가면 다시 먹고싶을 정도입니다.

특히 점심 특선이요!

 

대전 유성구 봉명동에 위치한 상무초밥 소개합니다.

 

 

저는 금요일 점심에 방문을 했고

11시 50분정도에 갔는데 7팀의 대기가 있었습니다.

 

가시면 바로 예약 대기를 걸어 놓으셔야해요.

키오스크로 하시면 됩니다.

 

 

요즘엔 다 테블릿으로 메뉴를 주문하네요.

저는 점심 특선을 주문하였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베스트에요.

 

저는 12,900원짜리 2개를 시켰는데

여자친구는 남겼어요..

여성분들은 9,900원 짜리도 먹을만 하다고 생각됩니다.

 

 

장국과 계란찜이 나오면서

음식 서빙이 시작됩니다.

 

 

메밀면 2개가 나와서 하나씩 나눠먹는 줄 알았는데

개인당 2개더라고요.

맛도 정말 좋아요.

 

 

초밥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전 이전의 메밀면과의 조합이 너무 좋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김밥같은게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는데

저는 일반 초밥들이 더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튀김도 나옵니다.

이정도의 가격에 초밥세트를 먹을 수 있다는게 참 좋다고 생각이 들어요.

 

유성에 점심을 먹으러 갈 상황이 생기면

다시 상무초밥을 가고싶어요.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