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네 참숯구이] 대전 동구 저는 소고기 여기로 먹으러 갑니다.(대동역) :: 개발/일상_Mr.lee

[정가네 참숯구이] 대전 동구 저는 소고기 여기로 먹으러 갑니다.(대동역)

Posted by Mr.mandu.
2023. 1. 26. 13:47 일상/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동구 대동역 근처에 위치한

고기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돼지고기, 삼겹살, 소고기 모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육점이 바로 붙어 있어 맛있을거 같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지나다니다 가보고 싶단 생각을 했었는데 드디어 방문해 보네요.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너무 저녁 피크시간대에 방문하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살치살을 먹을 생각입니다.

소고기도 한우암소라서 맛있을거 같아요.

다른 테이블들을 보니 돼지고기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이렇게 기본 반찬이 세팅이 되고

고기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술과 음료는 셀프입니다.

첫방문이라 당황스러웠습니다.

 

 

천천기 고기 구워먹으면서 이야기 나누기 좋아요.

저는 홀이 자리가 꽉차서 야간 포장마차 식으로 되어있는 곳에서 먹었습니다.

 

이게 또 오히려 분위기나고 괜찮았네요.

저는 둘이서 2인분만 먹었습니다.

 

다른 정육식당가면 거의 모듬이라고해서 

15만원 상당을 시켜야 했었는데

여기는 딱 인분으로 주문해서 먹을만큼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해봐야겠어요.

모두 들거운 한해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