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신화월드 근처 흑돼지 혜원 방문 후기 :: 개발/일상_Mr.lee

제주도 신화월드 근처 흑돼지 혜원 방문 후기

Posted by Mr.mandu.
2022. 9. 22. 13:19 일상/음식

안녕하세요.

 

요즘 포스팅을 못하고 있었는데 이유는 바로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저는 숙소는 신화월드 메리어트관이었습니다.

 

제가 신화월드에 있었던 동안 방문했던

제주도 흑돼지 고기집 혜원 입니다.

 

지금부터 포스팅 하겠습니다.

솔직한 후기를 작성할테니 끝까지 봐주세요.

 

제가 혜원을 선택한 이유가 있습니다.

 
1. 신화월드에서 전화를 하면 픽업을 해주신다.(064-794-0992)
    (편하게 음주 가능)

2. 자투리 고기라는 것이 궁금했다.

3. 내부인테리어가 깔끔해 보였다.

4. 연탄을 활용하여 구워먹는 분위기가 좋아보였다.

 

 

 

제가 방문한 혜원 입니다.

픽업을 통해 방문하였습니다.

물론 복귀할때도 픽업을 해주십니다.

 

 

주문은 태블릿으로 하게 되어있습니다.

고기의 가격은 평균적이었습니다.

 

저는 흑돼지 오겹살과, 자투리고기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흑돼지 오겹살의 모습입니다.

고기 자체는 굉장히 두툼하였고, 맛있어 보입니다.

물론 실제로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이번에는 자투리 고기입니다.

1인분만 시켜서 약간 부실해 보이네요.

 

방문 후기

솔직하게 말씀을 드리면 다음에 신화월드를 오게되면

혜원 제주도 흑돼지 고기집은 재방문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유는

 

1. 아이와 함께 오기에 자리가 불편하다.

 - 둥그런 테이블에 연탄까지 있어 아이들과 먹기에 정신 없습니다.

 

2. 연탄 불 화력이 생각보다 좋지 않다.

 - 픽업을 위해 미리 전화를 드렸더니, 자리까지 미리 세팅해 주시고 연탄을 피워주셨는데

   화력이 너무 강하여 고기 굽기에  바빴습니다. 불을 조절해도 너무 강했음

 

3. 자투리고기가 생각보다 별로였다.

 

이상 방문 후기였습니다.

 

저의 이러한 생각에도 아이와 함께 가지 않다면 방문해 보시면 좋을거같아요.

주변 분위기는 괜찮습니다.

 

고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