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이네 순두부] 제주도 뽀로로 테마파크 근처 맛집 점심 :: 개발/일상_Mr.lee

[콩이네 순두부] 제주도 뽀로로 테마파크 근처 맛집 점심

Posted by Mr.mandu.
2022. 9. 26. 20:55 일상/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뽀로로 테마파크를 가는날 입니다.

 

저는 제주도 여행중이고, 신화월드 메리어트관에서 묵고 있습니다.

 

신화월드에서 뽀로로 테마파크를 가기전에 점심을 먹어야 할것 같아서 알아보았는데요.

 

총 3가지가 생각났습니다.

아마 다들 비슷하겠지요.

 

1. 신화월드 내에서 먹고 가기

2. 뽀로로테마 파크에서 먹고 가기

3. 근처 음식점에서 먹고 가기

 

저는 이중에서 근처 음식점에서 먹고 가기로 했습니다.

신화월드나 뽀로로 테마파크에서 먹는거는 그냥 배를 채우기위한거 같아서...

현지 음식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점심에 부담스럽지 않은 것이 뭐가 있을까 생각해보다가

순두부찌개가 생각났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콩이네 순두부 입니다.

 

 

 

 

 

 

성인 2명과 아이1명이 방문하였습니다.

 

메뉴는 콩이네 정식 2인분, 순두부찌개 1개를 추천드립니다.

 

콩이네 정시을 주문하면 국이 나오긴하지만

차라리 순두부 1개를 시켜 먹는게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순두부찌개가 정말 맛있어요.

두부도 정말 맛있고요.

콩이네 순두부 추천드립니다!

 

저는 11시 20분정도에 갔는데 사람이 많았습니다.

시간대가 11시30분 ~ 12시 30분사이는 기다려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평일인데도 나중에 오신분들은 기다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여행중 포스팅한 곳을 소개드립니다.

 

[일상/음식] - 제주도 신화월드 근처 흑돼지 혜원 방문 후기

 

제주도 신화월드 근처 흑돼지 혜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포스팅을 못하고 있었는데 이유는 바로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저는 숙소는 신화월드 메리어트관이었습니다. 제가 신화월드에 있었던 동안 방문했던 제주도 흑돼지 고기

lee-mand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