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원 도안동 참치] 편백나무찜과 함께 먹는 거북선 참치 ~! :: 개발/일상_Mr.lee

[가수원 도안동 참치] 편백나무찜과 함께 먹는 거북선 참치 ~!

Posted by Mr.mandu.
2021. 6. 10. 22:04 일상/음식

안녕하세요.

앞서 관저동에 위치한 히로미 참치도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요.

이번엔 가수원 도안동에 위치한 참치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제가 쓰는 모든글은 홍보가 아닌 직적 체험한 내용임을 다시 한번 말씀 드립니다.

가수원 CGV 먹자골목쪽에 위치한 거북선 참치집 입니다.

 

 

약간 도안도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래 지도를 첨부하겠습니다.

 

 

메뉴 입니다.

사전에 검색을 해보고 갔는데 편백코스를 드시는분들도 많더라고요.

하지만 대부분의 손님분들은 참치를 드시고 계셨습니다.

참치에 편백나무찜이 포함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저는 48,000원짜리인 눈다랑어&참다랑어 코스를 주문하였습니다.

 

 

먼저 고등어구이와 다슬기국(?)이 먼저 나왔는데,

참치 먹기전에 간단히 술한잔하기 좋았습니다.

 

 

참치가 먼저 나온것 같습니다.

먹기 바빠서 근접샷은 제대로 찍지 못했네요.

가수원이나 도안동 근처 참치집 가기 애매했는데

거북선 참치는 가성비도 괜찮고 갈만 했습니다.

 

게다가 참치만 먹으면 물리는 느낌이나 허기지곤 했는데

편백나무 찜이 있어서 배부르게 먹고왔네요.

 

뒤늦게 근접샷을 찍으려 했지만

김이 너무 서렸네요.

 

 

그리고 마지막에는 시원한 우동이 나왔습니다.

별 생각없이 먹었는데, 해장에 정말 좋았습니다.

시원하더군요.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