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정육점]대전 용문동, 괴정동 참치집 방문 후기 :: 개발/일상_Mr.lee

[참치정육점]대전 용문동, 괴정동 참치집 방문 후기

Posted by Mr.mandu.
2019. 11. 29. 16:38 일상/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문동, 괴정동 근처에 참치집을 다녀왔습니다.

사실 롯데백화점 근처에서 참치집을 가려고 했으나 마땅한곳이 없다고 생각하여

찾다가 찾은 곳이 참치정육점 입니다.


롯데백화점 근처에도 참치집이 있긴하나 가성비, 분위기, 대화 적합성을 고려하여

참치정육점을 가기로 하였습니다.


위치로는 괴정동, 용문동, 롯데백화점 근처로 보시면되는데 

용문역 3번출구에서 쭉 걸어오시는게 제일 편합니다.



참치정육점의 입구입니다.

포장점문점으로 적혀있지만 홀에서 드시는분도 제법 계십니다.

그리고 '승참치'라고 포장전문 참치집이 있긴한데 그곳은 홀에서 먹을 수 없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메뉴판을 제대로 찍지 않았는데, 그 이유는 1인 기준 35,000원 짜리를 드시면 됩니다.

보통 그렇게 드십니다.

배달로는 지금 잘 생각이 안나네요.


저는 1인 35,000원 짜리와 참치라면을 시켰습니다.





참치집 모습입니다.

저는 다찌에서 먹고싶었으나 예약이 되어있고 사람들이 앉아있어

자리에 앉아서 먹었습니다.



시작은 죽으로 시작합니다.

속이 쓰릴수 있으니 에피타이저로 달래줍니다.



그리고 참치가 나옵니다.

저렇게 나오는걸로 보아 약간 적게 느껴질수 있으나

이따가 더 나오기도 하고 사실 개수를 보면 적은 양은 아닙니다.

많은 밑반찬이 없는대신 참치로 승부하는 모습입니다.



참치를 먹고있는 도중에 참치 초밥이 나옵니다.

점점 흥이 올라오게 되네요



저희는 천천히 술과 함께 먹고있는데....

사장님이 아직도 먹냐며 빨리 먹으라고해서 서서히 속도를 올렸습니다.

그리고 한판을 더 주셨습니다. 아까와는 다른부위였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처음과 거의 같은 양으로 한판을 더 주셨습니다.



그리고 참치라면을 시켰습니다.

참치라면의 조리시간이 30분?정도로 제법 걸리므로 미리시키세요.

참치를 조리하는 시간이 필요 한것 같습니다.


저는 롯데백화점 근처의 00 이라는 참치집도 가보았습니다.

그곳은 밑반찬도 제법 나와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네요.

다음에는 어느 참치집으로 갈지 고민좀 될것 같네요.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