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실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께 유형 추천(치실 갈고리형) :: 개발/일상_Mr.lee

치실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께 유형 추천(치실 갈고리형)

Posted by Mr.mandu.
2022. 9. 1. 10:57 일상/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쓰고 있는 치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제가 치실을 사용하는 이유는

양치질만으로는 전체 치아를 닦아내는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치실은 치아 사이의 치석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고 음식물 찌꺼지도 빼줍니다.

이러한 이유때문에 계속 사용 중입니다.

 

정말 한번 써보시면 치실없이는 음식먹기가 두려우실 수 있어요.

양치질을 신경써서 구석구석 닦았다 싶었는데요

치실을 사용하면 음식물이 나옵니다 ㅠㅠ


저는 치실을 약 5년정도 사용하고 있는습니다.
치실의 종류는 실처럼 길게 뽑아쓰는 치실
고리형으로 되어있는 치실이 있습니다.

저는 실처럼 뽑아쓰는 유형보다는
갈고리처럼 되어있는게 훨씬 편하고 휴대용으로 좋더라고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저는 다이소에서 2,00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치실마다 굵기가 있습니다. 잘 보시고 본인에 맞게 구매하시면 됩니다.

처음엔 너무 두꺼운거보다는 얇은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갈고리형이 좋은게 이렇게 휴대용 케이스가 있어서

휴대성이 편리합니다.

 

특히 고기같은 씹히는 음식을 먹게되면 어금니쪽에 항상 끼거든요.

치실 처음 사용하는 분들 너무 부담갖지 마시고

갈고기형으로 한번 써보세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