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개인 스탠드_에버그린 리아츠 LED 스탠드(충전식) :: 개발/일상_Mr.lee

원룸 개인 스탠드_에버그린 리아츠 LED 스탠드(충전식)

Posted by Mr.mandu.
2019. 11. 7. 14:51 일상/여행, 제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인 스탠드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현재 자취 1개월이 되었습니다.

필요물품들을 하나둘씩 구매하고 있는데 만족하는 물품들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g마켓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에버그린] TV홈쇼핑상품 리아츠 LED스탠드(충전식)/사은품증정' 이 상품명으로 들어가여 구매하였습니다.

상품 정보만 기입하기위해 검색은 직접 하시길 바랍니다.

설명 드리겠습니다.


스탠드 모습입니다.

스탠드의 크기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충전식이기때문에 휴대성이 좋아 캠핑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최대 6~7시간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빛의 세기는 5단계 까지 있습니다.

위의 6개의 원은 그냥 설명일뿐 기능 버튼이 아닙니다.

저는 이게 무엇인가 하여 6개의 버튼을 다 눌러보았네요.



위의 빨간색 부분처럼 빛이 반사되어 책보기에 불편함이 있어 스탠드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충전식으로 휴대성이 좋아 침대같은 곳으로 옮길수 있어 좋네요.



사진으로 다 담을 수 있을진 모르지만

불빛을 켠 상태로 찍으니 조금은 잘 보이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아무 문제없이 책을 볼 수 있습니다.



LED 스탠드 작동 화면입니다.



구매하는데 도움이 될까하여 설명서를 첨부합니다.


저는 G마켓에서 99,00원 무료배송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혹시 자취 및 생활에 필요한 물품들 중에 가성비 좋은 제품이 있으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좋은하루 보내세요.


실제 사용 후기 추가

무선이라고 하는데 전원을 꼽지 않으면 전력이 낮아 불의 세기가 약하다.

가끔 불빛이 잔잔하게 깜빡 거릴때가 있다.

딱...가성비 용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