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어플리케이션 배당금 지급내역 확인 :: 개발/일상_Mr.lee

KB증권 어플리케이션 배당금 지급내역 확인

Posted by Mr.mandu.
2021. 5. 25. 19:59 일상/정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려고보니 에디터가 바뀌었네요.

 

에디터가 바껴서 이미지 편집하기 굉장히 불편하네요...

이미지를 보는데 있어 불편함이 있으실거 같은데.... 죄송합니다.

편집 스킬을 좀더 배워야 할것 같네요.

 

오늘은 KB증권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배당금 지급 내역을 확인에 대한 포스팅을 실시하겠습니다.

 

저는 SK와 SK텔레콤에 대해 배당금을 받았는데요.

이게 진짜 배당금을 주는건지.. 연락은 없고

확인하는 방법은 모르고.. 그러던 도중 KB증권 어플리케이션에서 내역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KB증권 어플리케이션 왼쪽 상단을 보시면

사람 이미지가 있습니다.

선택해 주세요.

 

그리고 네모 표시로 체크해둔 '재권리내역'을 선택합니다.

 

 

 

 

들어와서 기간을 설정하여 조회합니다.

주식종목에 대한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의 종목은 SK텔레콤과, SK를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각 4월 21일, 4월 27일에 배당급이 지급된다는 내용이네요.

 

 

그리고 '자산평가 - 거래내역' 에서 기간을 설정하여 확인해보니

배당금이 입금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혹시 저와같은 KB증권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