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준비해서 가세요) 에버랜드 이용 가격 및 할인 카드 준비 :: 개발/일상_Mr.lee

(꼭 준비해서 가세요) 에버랜드 이용 가격 및 할인 카드 준비

Posted by Mr.mandu.
2020. 6. 16. 09:00 일상/정보

안녕하세요.

벌써 여름이 많이 다가왔죠?

저는 여름이 되면 에버랜드가 생각나더라고요.

어렸을때도 제법 간 기억도 있고

부모님들이 아이들과 함께 자주가는 코스이기도 하니깐요.


그런데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놀이공원에서는 꼭 할인을 받아야 

뭔가 뿌듯함이 있습니다.

먼저 기본 에버랜드 이용 가격 입니다.


간단히 보면 주간권, 야간권, 2일권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주간권 기준으로 성인은 56,000원 이네요.

가족끼리 간다면 제법 많이 나오겠네요.

먼저 가격 할인받을수 있는 방법은 카드 할인을 활용하는법 입니다.



현대 포인트와 에버랜드 제휴카드가 있다고는하지만

개인적으로 보기에는 KT멤버십과 신한카드를 활용하는 방법이 빠르고 간편할것 같습니다.

무려 50%로나 할인이 되네요.



이외에 카드도 상당히 많습니다.

삼성카드, BC카드 하나카드 KB국민카드, 현대카드, 신한카드, 농협카드, 씨티카드, 우리카드 가 있습니다.

삼성카드를 눌러 할인율을 확인해보니 50%할인이 적혀있었습니다.


이외에 카드들도 확인해보고 싶었는데

카드사 정책상 표기되지 않는다고 안내문구가 나왔습니다.

카드사에가서 직접 확인해야 하나봐요.

대부분의 카드가 다 있는듯 하니 개인적으로 잘 확인해 보세요.




이 외에도 '이달의 할인' 이라고해서 할인 받을수 있는 방법이 또 있었습니다.

아이들과 중학생, 고등학생, 군인분들은 다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기간이 끝나면아마 다른 기간에도 또 다른 할인 정책이 나올거 같네요.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