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국민은행 정부재난지원금 사용 내역 및 잔여금액 확인 :: 개발/일상_Mr.lee

KB국민카드) 국민은행 정부재난지원금 사용 내역 및 잔여금액 확인

Posted by Mr.mandu.
2020. 6. 11. 21:42 일상/정보

안녕하세요.

모두 코로나19 바이러스때문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얼마전 코로나19로 인해 정부재난지원금을 국민들에게 선사하였습니다.

이제 사용한지 약 1~2달여간 되가는것 같습니다.


저는 대전지역에 거주하기 때문에 '온통대전'이라는 제도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사용금액의 15%를 캐쉬백 해주는 제도입니다.

온통대전은 7월까지 유효하기때문에 8월이 만기인 정부재난지원금을 뒤로한채

온통대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정부재난지원금의 잔여금액이 얼마남았고 어디에 쓰였는지 헷갈리더라고요.

저는 KB국민카드로 정부재난지원금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KB국만카드에 대한 정부재난 지원금 사용내역 및 잔여금 확인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는 현재 'KB국민카드' 어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친절하게도 재난지원금 사용기간동안 위와같은 메뉴를 만들어두었네요.

접속을 하게되면 'My KB' - '재난지원금 사용내역 확인하기'를 선택합니다.

'지원금 적립/사용 내역 확인하기'를 선택합니다.


이 화면에서 사용내역과 잔여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14만원 정도가 남았네요.

사용내역은 아래에 다 표시되는데 이미지를 잘라 붙여놓아서 보이지 않네요.


사용기간에 대해 내용을 정리하면

온통대전 사용기간 : 7월 까지

재난지원금 : 8월 까지

이렇게 알아두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온통대전 끝나면 정부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모두 부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