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맛있는뒷고기] 대전 갈마동 뒷고기, 덜미살 여기만 갑니다. :: 개발/일상_Mr.lee

[가장맛있는뒷고기] 대전 갈마동 뒷고기, 덜미살 여기만 갑니다.

Posted by Mr.mandu.
2022. 11. 10. 17:38 일상/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제가 좋아하는 맛집을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대전 갈마동에 위치한 '가장맜있는 뒷고기' 집 입니다.

 

회사사람들하고 고기 먹을때면

진짜 여기만 가고있어요

(회사분들이 갈마동에 살고 계서서 그렇기는 하지만....)

 

그래도 갈마동을 가게되면 고기는 무조건 여기서 먹습니다.

바로 옆 모퉁이에 태평 소국밥도 있는데 2차로 거길 가도 좋아요.

 

 

입구 사진은 찍지못해서 네이버에서 가져왔습니다.

날이 좋을때는 밖에서도 먹습니다.

야외에서 먹는 분위기도 나고 좋아요.

 

 

항상 가던곳이라 메뉴판도 잘 찍지 못했네요.

추천드리는 것은 덜미살 아니면 꽃살 드시면 됩니다.

저는 보통 덜미살 먹고 꽃살을 먹거나

아니면 덜미살만 먹습니다.

 

덜미살 1인분 : 13,000원

꽃    살 1인분 : 12,000원 

 

 

밑반찬은 무난합니다.

미역..? 인거같은데 고기먹기전에 먹기 좋아요.

찌개도 맛있습니다.

 

 

드디어 덜미살이 나왔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계속 보고있으면 참치가 생각납니다.

 

 

뭔가 고기에서 윤기가 나는게 정말 맛있게 보입니다.

삽겹살 두툼한 것을 생각하면 부드럽고 육즙이 나는데

덜미살은 쫄깃쫄깃하고 안주로 딱 좋습니다.

 

저는 원래 고기는 쌈장을 주로 찍어먹는데

덜미살은 소금에만 찍어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고기로 허기를 달래고

약간의 입가심으로 치즈를 시켜먹었습니다.

구워먹는 치즈인데 3개가 나왔던거 같네요.

 

고기 먹은 후에 치즈를 먹으면 뭔가 정화되는 느낌이에요.

 

 

마지막으로 식사를 하실때는

된장 밥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3~4명이서 1개를 시켜서 불판위에 넣고

나눠먹습니다.

 

저의 음식 포스팅을 보시진 않으셨지만..

저는 왠만하면 맛있다고 추천드리지는 않는데

이곳은 추천드립니다.

10번 이상은 방문한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평일 오후 6시반 ~ 7시 사이에는 사람이 많으니깐

기다리 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금방 자리가 나긴할거에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