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봉명동 해초막회포차] 정말 맛있는 대하는 먹어보다...정말! :: 개발/일상_Mr.lee

[대전 봉명동 해초막회포차] 정말 맛있는 대하는 먹어보다...정말!

Posted by Mr.mandu.
2022. 11. 9. 14:50 일상/음식

안녕하세요.

요즘 대하 철인만큼 대하를 자주 먹고있는데요.

사실 저번에 갈마동에서 대하를 먹고 포스팅을 했기때문에

포스팅을 안하려고 했지만 여긴 꼭 해야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제가 선입견이 있었는데 싹 달아나는 계기가 되었네요.

 

저는 사실 봉명동을 갈때

그냥 오랜만이 외출이라는 기분, 사람들이 많이 있는시끌벅적한 분위기 등으로

봉명동을 방문합니다.

 

맛있는 집이 정말 많다. 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는 말이죠.

그런데 여기에서 무심코 대하를 먹었는데 충격이었습니다.

다른 동네보다... 맛..있습니다..

 

 

2차로 방문했기 때문에 사실 메뉴판은 보지도 않고

대하를 시켰습니다.

대하는 1kg에 40,000원 정도 했던거 같아요

 

 

다른곳 보다 대하도 크고, 버터구이도 정말 맛있습니다.

머리가 커서 먹는 맛이 제대로에요.

 

저는 대하를 시킨 이후에

대하머리 버터구이, 산오징어회를 추가로 시켰습니다.

버터구이도 꼭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4명이서 방문 했었는데,

대하를 먹을때 다시 오자고 얘기하네요

 

봉명동은 비싸고 덤탱이 씌울거란 선입견...

해초막회 포차에서 조금은 없어지는 느낌이네요.

다른 음식도 맛있을지가 궁금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