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_태평동_맛집)대전 태평동 풍천장어(장어) :: 개발/일상_Mr.lee

대전_태평동_맛집)대전 태평동 풍천장어(장어)

Posted by Mr.mandu.
2016. 4. 7. 22:14 일상/음식


안녕하세요 오늘의 음식점은 장어! 꼼장어 입니다!!

가게 이름은 풍천장어 · 숯불 꼼장어 · 닭발 입니다. 이어서...우리숯불꼼장어닭발!

위치는 태평사거리!!!만 도착하면 바로 보입니다.


이렇게 강조하는 이유는 친구가 유천동이란다~ 태평동이란다 말들이 많아서...유천동을 갔다가 다시 태평사거리고 갔습니다...

괜히 택시비만 날렸죠 ㅠㅠ

태평사거리 기억하세요 ^^ 태평동 꼼장어!


여기는 친구가 보너스를 받아서 한턱 쏜다길래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술도둑이라나 뭐라나 ㅋㅋㅋㅋ 믿어보고 냉큼 다가갔죠

들어가보겠습니다. 아래사진이 바로 입구 입니다!




사진이 약간 명암??이 주어져서 잘 안보이는데요 ~ 사람이 입구부터 굉장히 많습니다.

일부러 저녁시간을 피하기위해 오후 8시 정도에 갔는데 2팀을 기다렸네요...날씨도 춥고... 빨리 들어가고 싶었습니다. 

원래 예약되는지 몰랐지만 지인분들과 가실때 예약하시는것도 좋습니다!



맛집을 소개하는데 있어 중요한점이 메뉴판 소개라고 생각합니다ㅋㅋㅋ 솔직히 가격이 궁금하지 않나요???

친구가 말하길 예전보다 꼼장어 가격이 1,000원 올랐다고 하더군요 ㅋㅋㅋㅋ

꼼장어는 양념, 소금 두가지 메뉴가 존재합니다.



숯불 이쁘지 않나요???^^

저희는 양념과 숯불을 모두 시켰는데요 ~ 먼저 소금을 올려보겠습니다 ^^결과는....



똬아아아아리!!!!를 튼 모습으로 겸손하게 안착하였습니다. 

소금 꼼장어는 말그대로 소금...을 찍어먹고 고추장 등 양념이 있습니다. 그리고 밑반찬으로는

마늘, 고추, 파저리???상추 등이 있습니다.



그다음은 양념!!!! 양념은 간이 베어있어서 소스를 안찍어도 먹을만 했습니다. 

그런데 제 친구들은 모두 소스를 찍어 먹었습니다.

찍.어.먹어...(ver정준하)




한상 차린 모습입니다. ㅋㅋㅋ 콩나물 국이 시원하고 무엇보다도 이곳의 장정은!!! 계란찜이 무한이라는 점 입니다. ㅋㅋㅋㅋ

친구들과 기분좋게 회포 풀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천!!!합니다. 친구들 모두 다 만족했어요 ~ 그리고 친구가 사줘서 더 좋네요^^ 다들 맛있게 드세요!



그렇다면...평가!

맛 : 10 (몸이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가격 : 8 (요즘 올랐다고 하니 많이 먹기에는 부담스러울수도 있네요)

분위기 :8 (분위기는 말그대로 꼼장어, 장어집 분위기! 상상 그대로! )

청결도 : 9 (좋습니다~ 단지 좀 좁을뿐!)

술 안주 :10 (술도둑 입증 완료)

----(10점 만점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