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피자만들기] 아이와 함께 요리! 소근육 및 집중력 향상 :: 개발/일상_Mr.lee

[아이와 피자만들기] 아이와 함께 요리! 소근육 및 집중력 향상

Posted by Mr.mandu.
2022. 11. 29. 23:10 일상/여행, 제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와 함께 요리를 해볼 예정입니다.

메뉴는 피자입니다.

 

저는 요리놀이터라고 쿠팡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아이와 함께 요리를 하면 오감 발달에 좋다고 들었고...

소근육 및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아마 재미있기때문에 집중력에 도움이되지않나 싶습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아마 18,000원 정도를 주고 구매한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설명서 입니다.

처음에 뭔 글이 이렇게 많나... 당황하기도 했지만

차근차근 시작하면 누구나 할 수 있어요.

 

 

설명서의 내용은 너무 길어서... 제가 간략히 적어 두겠습니다.

여러 재료를 따로 사지않고 패키지로 구매하니깐

편하긴 하네요 

 

1. 피자 반죽을 만들어요

 - 물 100ml에 현미유를 섞어서 잘 반죽해주세요.

 

2. 피자토핑을 준비합니다.

 

3. 피자 반죽을 동그랗게 펴줍니다.

 

4. 만든 반죽에 케첩을 고루 펴줍니다.

 

5. 토핑을 올려주고 오븐에 설명서대로 구워 주시면 됩니다.

 

제가 했던 과정들을 밑에서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반죽 만들기 입니다.

이렇게 동그랗게 만들어주고 

비닐봉지에 보관하여 30분동안 상온에서 숙성 시켰습니다.

 

 

숙성시키는 동안 재료를 준비해두었습니다.

원래 재료에는 양파와 피망이 있는데 저는 소시지를 추가하였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거든요.

 

 

숙성시킨 반죽을 꾹꾹 펴줍니다.

그리고 재료에 포함되있던 소스를 고르 펴줍니다.

 

 

이제 아이들이 좋아하는 토핑을 마구마구 올려줍니다.

제법 재미있어 하더라고요.

 

 

짜잔 ~! 이렇게 피자의 모습이 완성되었습니다.

그래도 나름 피자의 모습 같죠?

 

 

차례로 그릇에 옮겨 오븐에 구웠습니다.

제법 그럴듯한 피자가 완성되었습니다.

 

아이는... 피망이 있어 먹지는 않네요...ㅋㅋㅋㅋ

제가 다 먹었습니다.

 

그래도 아이와 함께 요리를 하니

훨씬 관심도가 높고 재미있어하네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