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 주먹구이] 봉명동 유성 주먹구이 삼겹살 아재 방문후기! :: 개발/일상_Mr.lee

[유성 주먹구이] 봉명동 유성 주먹구이 삼겹살 아재 방문후기!

Posted by Mr.mandu.
2022. 10. 23. 23:38 일상/음식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봉명동으로 외출을 하게되었습니다.

간만에 외출이기때문에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유성 주먹구이 입니다.

 

제가 봉명동을 방문해서 항상 먹는 삼겹살 집은 맛찬들인데

회사 분이이 주먹구이를 먹자고 하셔서 새로운 고기집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밖에 테이블이 보이는데 제가 들어갈때 쯤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다 먹고 나오는데 사람들이 밖에서 드시고 계셨습니다.

실외에서 드시는걸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먼저 사진을 못찍어서 죄송합니다.

회사분들과 후다닥 먹는 분위기여서 사진 찍기가 민망했습니다.

 

저는 생상겹 주먹구이를 시켰습니다.

1인분에 150g, 13,000원인데 사실 다른 동네보다는 살짝 비싼감이 있습니다.

그러나 봉명동 시세라고 보시면 될거같아요. 소주, 맥주도 5,000원 입니다.

 

 

생삼겹 주먹구이입니다.

주먹구이의 특징은 대부분 가게에서 초벌을 해주십니다.

그래서 먹기가 편하죠.

 

 

라면은 사진찍을 시간도 없이 후다닥 사라져 버렸습니다.

라면맛은 괜찮았어요. 추천드립니다.

 

전반적으로 방문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고기맛은 그냥 평균적이었습니다.

대부분 주먹구이는 맛있으니깐요.

정부청사쪽 주먹구이를 먹어봤는데 거기가 더 맛있던거 같습니다.

나중에 재방문하여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그래도 유성에서 회식하기에는 분위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